wpid-1415937917541.jpg

Lirik Lagu D.O – Scream (외침) Cart OST.


image

Lagu ini tuh kesannya dark banget. Isinya juga sebenernya agak dark, sekaligus menjadi motivasi untuk keluar dari kegelapan itu sendiri. Plus suara Dyo yang emang deep, jadi enak banget didengernya ㅠㅠ

Ngomong-ngomong nih, kemarin film Cart rilis di Korea. Sayangnya Dyo lagi konser di Jepang, jadi gak ada acara nonton premier bareng 😀 tapi nih EXO kan hari ini udah balik ke Korea lagi, mereka bisa jadi nonton film nya bareng. Siap-siap aja yang di Korea mantengin bioskop, mencari kemungkinan member EXO bakal nonton. Dan semoga bisa cepet-cepet masuk Indonesia ya film nya!! :’)

Hangeul :

고단한 하루가 길고 길었던 날
한숨 가득 지친 맘을 다잡아

오늘도 내일도 또 다시 일어나
하룰 살아 가겠죠

막연한 기대도 메마른 웃음도
차츰 변해 시간이 지나가도

서러운 마음은 돋아난 상처는
사라지지 않아요

서글픈 우리 외침이 들리나요
한없이 참고 또 견뎠죠

먼 길을 걷다 어둠이 찾아와도
두 손을 잡고서 늘 함께였는데

불꺼진 창문 틈 사이 한줄기 빛
언젠가는 환히 비춰주기를

바라고 바라면 꼭 이뤄질거라
믿고 기다렸는데

서글픈 우리 외침이 들리나요
한없이 참고 또 견뎠죠

먼 길을 걷다 어둠이 찾아와도
두 손을 잡고서 늘 함께였는데

왜 아무런 대답이 없나요
왜 아무런 말 없이 숨겨왔나요

고단한 하루가 길고 길었던 날
한숨 가득 지친 맘을 다잡아

오늘도 내일도 또 다시 일어나
하룰 살아 가겠죠

Romanization :

Godanhan haruga gilgo gireotdeon nal
Hansum gadeuk jichin mameul dajaba

Oneuldo naeildo tto dashi ireona
Harul sara gagetjyo

Makyeonhan gidaedo memareun useumdo
Chacheum byeonhae sigani jinagado

Seoreoun maeumeun dodanan sangcheoneun
Sarajiji anhayo

Seogeulpeun uri oechimi deullinayo
Haneobsi chamgo tto gyeondyeotjyo

Meon gireul geotda eodumi chajawado
Du soneul jabgoseo neul hamkkeyeotneunde

Bulkkeojin changmun teum sai hanjulgi bit
Eonjenganeun hwanhi bichwojugireul

Barago baramyeon kkok irwojilgeora
Mitgo gidaryeotneunde

Seogeulpeun uri oechimi deullinayo
Haneobsi chamgo tto gyeondyeotjyo

Meon gireul geotda eodumi chajawado
Du soneul jabgoseo neul hamkkeyeotneunde

Wae amureon daedabi eobtnayo
Wae amureon mal eobsi sumgyeowatnayo

Godanhan haruga gilgo gireotdeon nal
Hansum gadeuk jichin mameul dajaba

Oneuldo naeildo tto dashi ireona
Harul sara gagetjyo

Lyrics from blog.naver.com/water7533
Romanizationed by ririnovi
Picture from EXO OFFICIAL LINE

4 thoughts on “Lirik Lagu D.O – Scream (외침) Cart OST.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