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rik Lagu Winner – But (사랑하지마)


image

Jadi ceritanya cuma lagi youtubing aja, nonton dance practice BTS, lalu ada link video Winner di Starcast lagi gaya lucu-lucu. Eh sekalian aja cari lagu Winner karena aku baru tahu yang Color Ring sama Empty doang. Ketemulah sama lagu ini dan langsung suka! 😉

Hangeul :

사랑스럽지 않아 말투도 험해가지고
너 받아줄 남자 나 말고 더 있겠니
뭐든 다 네 멋대로 자기밖에 모르는
너 생각하면 나 지금 미치겠어 제발 돌아와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야 임마’ 부터 못난이
내가 너 만나주는 거야 사실 매달리는 건 난데
얼음이야 네 앞엔 차가워 피하지 말고 땡 해 줘 My baby

나 원래 나빴어 넌 착해빠졌어
나 원래 나빴어 조금은 독해져
네가 내게는 멀어 가까워 지기
어려워도 어떻게든 붙여볼게 우리 사이

사랑하지마 내가 아니면
어울리지 않아 이기적이지만
멀리 가지마 거긴 내가 없잖아
네 사랑은 나야 이기적이지만
잊지 마요 기억해요 내가 있었음을

아무리 생각해도 네가 떠난 이유 모르겠어
하지만, 난 네가 너무 보고 싶어

네가 묻은 베개와 잊지 못하는 우리의 추억이
너의 기억이
여기 있는데 넌 어디에 있니

Don’t leave me alone 너와 내 시간은 달리 흘렀지
내 하루는 일년처럼 길어 넌 모르겠지
순진하게 영원하자 새끼손가락 걸었지만
내게서 달아나듯 너는 전화번호를 바꿔버렸지(why)

나 원래 나빴어
너 딴 사랑에 빠졌어?
나 원래 나빴어
난 아직 거기 서있어 더 달아나지 말아
손 뻗으면 닿게끔 기다렸다는 듯 돌아와
Please, come back to my heart

사랑하지마 내가 아니면
어울리지 않아 이기적이지만
멀리 가지마 거긴 내가 없잖아
네 사랑은 나야 이기적이지만

아름다운 널 놓아주지 못해
내 옆에만 있어줘
아름다운 널 놓아주지 못해
아니 싫어 나만 갖고 싶은걸

사랑하지마 내가 아니면
어울리지 않아 이기적이지만
멀리 가지마 거긴 내가 없잖아
네 사랑은 나야 이기적이지만

잊지 마요 기억해요 내가 있었음을

Romanization :

Sarangseureobji anha maltudo heomhaegajigo
Neo badajul namja na malgo deo itgetni mwodeun da ni meotdaero jagibakke moreuneun
Neo saenggakhamyeon na jigeum michigesseo jebal dorawa

Naega bureuneun neoui ireum ‘Ya imma’ buteo motnani
Naega neo mannajuneun geoya sasil maedallineun geon nande
Eoreumiya ni apen chagawo pihaji malgo ttaeng hae jwo My baby

Na wonrae nappasseo neon chakhaeppajyeosseo
Na wonrae nappasseo jogeumeun dokhaejyeo
Niga naegeneun moreo gakkawo jigi
Eoryeowodo eotteohkedeun butyeobulge uri sai

Saranghajima naega animyeon
Eoulliji anha igijeogijiman
Meolli gajima geogin naega eobtjanha
Ni sarangeun naya igijeogijiman
Itjimayo gieokhaeyo naega isseosseumeul

Amuri saenggakhaedo niga tteonan iyu moreugesseo
Hajiman, nan niga neomu bogoshipeo

Niga mudeun begaewa itji mothaeneun uri-e chueogi
Neoui gieogi
Yeogi itneunde neon eodie itni

Don’t leave me alone Neowa nae siganeun dalli heulleotji
Nae haruneun ilnyeoncheoreom gireo neon moreugetji
Sunjinhage yeonghwonhaja saekkisongarak georeotjiman
Naegeseo daranadeut neoneun jeonhwabeonhoreul bakkwobeoryeotji (why)

Na wonrae nappasseo
Neo ttan sarange ppajyeosseo?
Na wonrae nappasseo
Nan ajik geogi seoisseo deo daranaji mara
Son ppeodeumyeon dahgekkeum gidaryeotdaneun deut dorawa
Please, come back to my heart

Saranghajima naega animyeon
Eoulliji anha igijeogijima
Meolli gajima geogin naega eobtjanha
Ni sarangeun naya igijeogijiman

Areumdaun neol nohajuji mothae
Nae yeopeman isseojwo
Areumdaun neol nohajuji mothae
Ani sirheo naman gatgo sipeungeol

Saranghajima naega animyeon
Eoulliji anha igijeogijiman
Meolli gajima geogin naega eobtjanha
Ni sarangeun naya igijeogijiman

Itjimayo gieokhaeyo naega isseosseumeul

Lyrics from Naver
Romanizationed by ririnovi
Credit picture : Heart Attack

[EXO 90:2014] Music Video From Fly To The Sky – Missing You With Lay


image

Menyempatkan waktu untuk nulis disini ditengah jam istirahat di kantor. Rencana itu nanti malem mau nyelesein postingan ini, tapi barusan dapet kabar disuruh kumpul di kampus jam 4, gak tahu sampe jam berapa. Jadi ini postingan juga gak tahu kapan beresnya 😀

Baiklah, seperti sudah diinfokan kemarin kalo episode 5 ini ada MV yang dibintangi oleh Lay. Lay nge-cover lagu Fly To The Sky yang judulnya Missing You. Kalo disini ada ELF yang ngikutin terus Sukira, atau EXO-L yang ngikutin dari jaman Wolf mungkin tahu D.O sama Ryeowook pernah nyanyi lagu ini juga disana, live. Dan itu keren banget *.*

Nempel terus di kuping karena suara mereka merdu banget. Dan mau pengakuan, aku baru tahu Missing You lagunya Fly To The Sky setelah nonton video ini 😀

Oke, kita mulai dari video aslinya dari Fly To The Sky dulu ya..

Awal video ini ada seorang member (Brian) pagi-pagi udah keluar rumah buat sepedahan. Aku suka nih sama member yang ini, senyumnya manis banget disini. Ya sayang ini video lama, jadi sekarang umurnya sudah tidak muda lagi 😀

image

Continue reading

Lirik Lagu Winner – Color Ring


image

Hangeul :

하늘은 파랗게 아름답기만 한데
내 모습은 왜 이렇게 초라해져만 가 왜
대답 없는 전화기만 붙잡고

흘러나오는 노랜 감미롭기만 한데
내 귀에는 왜 이렇게 아프게만 들려 왜
널 잃어버린 내 마음에 비명처럼

Continue reading

Rookie Station Episode 6 : Chuseok Greetings From SMRookies


image

Lucu kan ya, baru ketelatan nonton video Jisung, besoknya langsung keluar Rookie Station episode baru. Berasa dikasih setiap hari padahal enggak. Hahaha dan kali ini menyambut Chuseokㅡlebarannya Korea, mereka bikin edisi Chuseok Greetings.

Baiklah, bisa terlihat dari gambar diatas, kita kali ini dibawa jalan-jalan oleh para Rookies ke Namsan!

Continue reading

Lirik Lagu Winner – Empty (공허해)


image

Siapa yang belum denger lagu ini sampe sekarang? Gila, ngehits banget lagunya wajib didenger. Sebenernya aku tergolong yang telat (banget) denger lagu Winner. Bukan apa-apa sih, sebenernya tertarik udah dari beberapa bulan lalu cuma mungkin baru sekarang terealisasikannya 😀

By the way, biasku Taehyun, siapa biasmu? 😀

Hangeul: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처럼 공허해
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
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Continue reading